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Translation
★ 수강신청 취소 방법 변경 안내 ★

이번 학기부터 적용되는 수강신청 취소 방법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기존에는 학생이 취소원(드랍지)에 교수님의 서명을 받아 학과사무실로 제출하면 교무조교가 승인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나,

이번 학기부터는 취소원을 출력하여 서명 받는 절차 없이 교수님께서 직접 mySNU에서 승인하시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와는 무관한 변경사항이며, 앞으로 쭉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변경 전) 학생 온라인 신청 – 취소원 출력 및 서명 - 소속학과 제출

   (변경 후) 학생 온라인 신청 – 담당교원 온라인 승인


수강신청 취소 신청은 아래와 같이 mySNU에서 하실 수 있으며,

취소 신청 후에는 교수님께 자동으로 문자 · 이메일 알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 mySNU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 과목선택 → 취소사유 입력 → 저장 → 신청


담당 교수님께서 승인하신 후에는 수강신청 취소 번복이 불가능하므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